공간에 맞추다 - 막스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명예의전당

고객후기 명예의전당

베스트 포토후기에 선정되신 분들을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24년1월]모두 저희집 쇼파보고 잘샀대요!!
작성자 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1





1. 상품명 : 막스앤 브릭 4인 이태리 풀그레인 통가죽 소파


2. 선택한 컬러와 이유 : 오렌지브라운

원래 밝은톤의 아이보리 쇼파를 구매하려고 했지만 실물을 봤을때 오렌지 브라운이 너무 예뻐서 선택했습니다. 

칙칙하고 톤 다운된 브라운이 아니라 밝고 상큼한 오렌지 빛의 브라운이 집 분위기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쇼룸에서 본 블루 컬러도 너무 예뻤지만 우리 집에 어울리는 컬러인 오렌지브라운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3. 막스앤 소파를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가죽 쇼파 중에 모던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인터넷을 뒤지고 발품을 팔아서 막스앤 쇼파를 알게 되었습니다!

실물을 보고 싶어서 용인 쇼룸이 있다는걸 알고 직접 방문 구매 했습니다.

※ 필수입력

※ 구매 장소: 용인 쇼룸

※ 구매 일자: 11월 12일 (배송 12월 5일)




4. 커스터마이즈를 선택 적용하셨습니까?

선택한 커스터마이즈는 어떤것이며 선택 이유는? :

커스터마이즈 없이 기본으로 선택했습니다. 좌방석 길이가 넓은 쇼파를 원해서 커스터마이징 하려고 했는데 쇼룸에 방문해서 직접 앉아보니 커스텀 없이도 알맞게 딱 좋았습니다. 

대신 쿠션으로 받았어요. 쇼파에 누워 TV 볼때 너무 잘 사용중입니다 ㅎㅎ




5. 상세 후기


새 집으로 이사 하면서 가구를 새로 사는데 가장 중요했던 것이 쇼파였습니다.

가장 넓은 거실에 가장 큰 가구인 쇼파는 무조건 예쁜걸로 사야지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페브릭 쇼파로 살까 했는데 막스앤 쇼파를 보고 마음을 바꿨습니다 ㅎㅎ

처음에 가죽쇼파를 사기엔 금액이나 관리를 생각하면 부담스럽고, 다른 매장에서 본 가죽 쇼파들은 묘하게 촌스러운 디자인이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브릭 쇼파를 보고 제가 원하던 분위기에 맞는 가죽쇼파라서 큰맘먹고 구매 결정했습니다! 가죽쇼파 하면 오래된 집이나 연세가 많으신 분들 집에 있을법한 디자인이라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었는데 브릭쇼파는 진짜로 가죽쇼파 중에 제일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 인 것 같아요. 뒷면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벽면에 붙이지 않았는데도 너무 예뻐요.

심지어 풀그레인 통가죽으로 구매했는데 금액도 합리적이여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진짜 고민하던 예산보다 저렴하게 좋은 쇼파를 구매하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용인 쇼룸 방문해서 실물을 보고 결정하려고 대구에서 먼 거리 이동해서 방문했습니다.

쇼룸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정 가운데에 있는 브릭 쇼파를 보곤 '아 내꺼다!' 싶었습니다 ㅋㅋㅋ 실물을 본 덕분에 구매에 더 확신을 가질 수 있었어요!ㅋㅋ 전시 상품은 푸른색 가죽이였는데 그것도 너무 예뻤어요ㅠㅠ 하지만 우드톤이 많은 우리집에 어울릴만한 컬러로는 오렌지 브라운이 제격이라 고민 없이 결정했습니다. 


전시된 쇼파에 앉았을때 착석감부터 만졌을때 부드러운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전시장에 소프트부터 하드타입까지 모든 타입을 앉아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모든 컬러의 가죽도 전시되어 있어서 직접 만져보고 실물 컬러를 보고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민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는데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직원분도 감사했습니다.


좌방석은 미디움 선택했는데, 오래 사용할 쇼파라서 적당히 하드한 느낌으로 골랐습니다.

소프트로 할지 미디움으로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오래 쓸 가죽쇼파라 적당한 탄력이 있는게 좋을것 같다는 조언도 해주셔서 미디움으로 결정했습니다. 미디움 이였지만 딱딱한 느낌보다 편안하고 부드럽게 몸에 맞아서 앉을 때 특별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잘 결정한 것 같아요!

쇼파와 세트로 구매 가능한 모듈은 선택하지 않아도 가로 길이가 충분히 길어서 두명이 누워도 알맞아서 모듈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스티치도 균일하고 깔끔하게 박혀있어서 거슬리는 부분 없이 좋습니다. 


구매한지 한 달 아직 되진 않았지만 매일 사용하면서도 소파가 항상 새 것 같아서 좋아요.

집들이를 하면서 아이들이 놀러왔었는데 쇼파위에서 뛰고, 먹고 해도 무리 없이 좋았습니다.

이물질도 물에 젖은 티슈로 살짝 닦으니 잘 닦이더라구요. 청소가 간편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해서 일상적인 사용에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파의 디자인도 모던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가죽이라 우리 집 인테리어에 완벽하게 어울려서 소파 주변이 화려해 보입니다.

기존에 쓰던 작은 페브릭 쇼파가 있는데 버리려다가 옆에 그냥 뒀더니 브릭 쇼파 덕에 이 쇼파도 새것처럼 보여요 ㅋㅋㅋㅋ 

놀러 온 식구들이 모두 적당히 탄탄하고 편안하다며 칭찬 하셨답니다! 진짜 실물이 더 예뻐요 사진으로는 이 예쁨이 덜 담기는 것 같아요ㅠㅠ

내년에 친언니가 이사가는데 저희 집 쇼파보고 탐내더라고요 ㅎㅎ 홈페이지 알려줬습니다 ㅋㅋㅋ





첨부파일 7410d5a3df16bfd0f66fd8b465e7e067.jpg , IMG_20231219_083356.JPG , IMG_20231218_191244.JPG , IMG_20231218_191833.JPG , IMG_20231219_08341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