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N - 고객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브릭소파 '빈티지의 끝판왕'
작성자 이****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3-1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2



1. 상품명 : 브릭 4인용 이태리 풀그레인 통가죽 소파&스툴





2. 선택한 컬러와 이유 : 오렌지 브라운 


1. 집과 어울리는 컬러가 브라운이어서 브라운 색상을 찾다가 막스앤의 오렌지 브라운의 산뜻함을 보고 구매


2. 브릭을 선택한 이유는 하드한 착석감과 빈티지한 디자인 그리고, 등받이가 낮아서 천장고를 더 높게 보이게 할 수 있을거 같아서 선택하였습니다.




3. 막스앤 소파를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집 인테리어를 위해 여러곳을 찾아보고, 다녀보다가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막스앤을 알게되었습니다.



※ 필수입력

※ 구매 장소: 막스앤 파주쇼룸


※ 구매 일자: 8월말경





4. 커스터마이즈를 선택 적용하셨습니까?

선택한 커스터마이즈는 어떤것이며 선택 이유는? : 


1. 가죽소재: 천연 풀그레인 통가죽 전체가죽 변경

2. 다리소재: 블랙니켈

3. 옵션: 소파를 분리할수 있도록 모듈형으로 변경.

4. 앉았을때 꺼짐이 싫어서 하드 타입의 착석감 선택.







5. 상세 후기


안녕하세요! 막스앤을 구매하고, 2달이 좀 지난 시점에서 실사용 후 구매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막스앤 소파를 만나기전에 덕x동 가구단지, 운x 가구단지, 자X모, 인터넷 쇼핑몰 등등 가구 매장을 안가보고 안본데가 없을정도로 인테리어 전 한달정도를 소파구매하는데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소파를 사는데에 있어서 가죽의 퀄리티, 색감에따른 분위기, 디자인 등 여러가지를 고려하게 되니 구매하기가 굉장히 어려웠습니다ㅠ (가죽이 좋을수록 가격도 만만치 않고..)

그렇게 하루를 인터넷을 뒤지며 소파찾기에 열을 올리던중 막스앤을 알게되고, 쇼룸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바로 파주쇼룸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파주 쇼룸에는 막스앤 홈페이지에서 보던 다양한 종류의 소파가 다 전시되어 있어서 앉아도 보고 색상도 눈으로 확인을 한 뒤에 구매를 할 수 있게끔하여, 비싼 소파를 인터넷으로 주문한뒤 사진과 달라 

난감한 일이 벌어지는 상황을 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여태까지 찾던 소파들이 대부분 전시되어 있길래 여기서 구매하는게 좋겠다고 의견이 좁혀졌습니다. 저희가 원하는건 합리적인 가격대의 빈티지 소파였는데, 브릭소파를 실제로 보니 '합리적인 가격' '우리가 찾던 디자인과 색상' '집과 맞는 치수' 모든 걸 다 갖춘 상품이었습니다. 실장님께서 상담도 친절히 잘 해주신 덕분에 다양한 혜택및  쿠션도 무료로 제공받게되어 쇼룸을 찾아서 가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송 당일날에도 기사님께서 너무 친절히 설치해주시고, 가죽소재의 관리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2달여를 사용해본 결과 저희가 느끼는 점은 착한 가격대의 '좋은 빈티지 소파' 라는 점입니다. 풀그레인 가죽이라 그런지 가죽이 점점 에이징이 되어서 색도 고급져지고, 텍스처 또한 환경에 맞게끔 점점 더 부드럽게 바뀝니다.  착석감, 디자인 등등 장점이 너무 많은 소파이지만 단점을 한 가지 꼽자면, 천연 가죽이기때문에 물티슈로 닦으면 안되고, 물수건으로 오염을 제거해야되는 번거로움(배송기사님이 소파를 사람 얼굴로 생각하고, 잘 관리 해달라고 하셨다..)이 모든 가죽소파를 쓰는 사람들의 단점아닌 단점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가죽소파를 고르는 동안 에닐린, 풀그레인 등등의 용어들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비싼 업체들을 많이봤습니다. 허나 막스앤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품질의 가죽을 소비자들한테 제시 하는거같아요. 또한, 다른 업체에는 없는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을 활용하여 저희는 브릭소파를 각각 1인 모듈소파로 분리할 수 있도록 커스터 마이징을 했습니다. 그래서 집에 손님을 초대해도 인원대에 맞게끔 소파를 결합/분리 할 수 있어서 앉는 분들도 신기해하고 좋아하십니다. 


이 가격대에 이런 좋은 소파를 어디서 구할 수 있을가요? 좋은 소파를 만들어 주는 막스앤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막스앤1.jpg , 막스앤2.jpg , 막스앤3.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