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N - 고객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우리집 첫 입주 소파는 역시 막스앤~!
작성자 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3-12-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4





1. 상품명 :막시모 4인 카우치형 이태리 풀그레인 통가죽 소파

2. 선택한 컬러와 이유 : 오렌지 브라운.


집에 베이지 톤의 커튼과 우드톤의 가구와 어울리는 포근한 색깔을 선택했어요! 실제로 보면, 너무 쨍한 오렌지도 아니고, 너무 올드한 브라운도 아니고 적절히 믹스된 오렌지 브라운이어서 세련된 색깔이에요.



3. 막스앤 소파를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 구매 장소: 용인쇼룸 

※ 구매 일자: 2023.10.8.



4. 커스터마이즈를 선택 적용하셨습니까?
선택한 커스터마이즈는 어떤것이며 선택 이유는? :


막스앤은 가죽/ 다리/ 착석감/ 사이즈 등을 다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데, 온라인에서 보고는 선택하기 어려웠어요. 그래서 일부러 멀리서 쇼룸을 직접 방문하였는데, 저희가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 있어서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구매 고민중이시라면, 꼭 쇼룸 한번 방문해서 골라보시기를 추천! 커스터마이즈가 막스앤의 장점이잖아요?


첫번째 커스터마이즈는 가죽(폴그레인 통가죽)이었습니다. 가죽은 이태리 통가죽/ 풀그러엔/ 에코클린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마침 풀그레인 통가죽 선택시, 앞면 말고도 뒷면, 옆면까지 all 통가죽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 중이라고 하셔서 망설임 없이 풀그레인 고!


이런 예상치 못한 행사도 매니저님이 먼저 알려주시니, 고르기가 한층 쉬워요! 다만, 가죽 선택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색상 종류는 다르는 것은 참고하시길.


두번째 커스터마이즈는 착석감(미디엄 하드)입니다. 가장 고민되서 직접 체험해봐야겠다고 했던 부분인데, 저는 단단한 거, 남편은 적당한 걸 좋아해서 인터넷 상으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소파는 한번 사면 오래 쓰니까요.


매니저님이 막시모 소파 내장재(라텍스폼+스프링)를 보고, 저희 부부에게  적절한 정도를 추천해주셨답니다. 아주 섬세하게 미디엄 하드로! ㅎㅎ



5. 상세 후기

결혼하고 처음으로 분양받은 새 아파트에 입주하게 된 신혼부부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우리집 첫 쇼파를 보러 다녔는데, 지방(울산)이라 처음에는 막스앤이라는 브랜드를 몰랐어요. 매장이 없거든요.


그래서 백화점이나 기장 쇼룸에서 자코모에서 가죽소파를 보고 있었는데, 질은 좋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어요. 4인용에 조금 마음에 든다 싶으면 400-500만원..아무리 첫 쇼파라지만 다른 가구도 사야되는데 이 가격 주고 사는게 맞나 선뜻 결정하기가 어려웠는데..남편이 막스앤을 살짝 이야기하더라고요.


자코모처럼 광고를 안해서 그렇지 비슷한 질인데, 훨씬 싸다고요. 광고비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그런가? 


처음엔 너무 생소한 브랜드라 미심쩍어서, 우선 가죽 샘플을 한번 신청해서 받아보았고, 정말로 퀄리티 차이는 딱히 잘 모르겠어서, 결국 용인 쇼룸까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날잡고 근처 자코모 쇼룸까지 한번에 둘러볼 예정이었지만, 처음 막스앤 가자마자 소파 퀄리티와 착석감, 가격 모두 마음에 들어서, 자코모는 들르지도 않고 바로 계약했네요! 결론적으로 원래 고민하던 자코모 소파랑 100만원 이상 싸게 산 것 같습니다.


조금 번거로워도 저희처럼 여러 브랜드 중에서 고민중이시라면 꼭 한번 직접 방문해서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쇼룸 매장 마지막 사진 참조).



첨부파일 20231217_111056.jpg , 20231217_111052.jpg , 20231217_111040.jpg , 20231217_110957.jpg , 1702890173045.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