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N - 고객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평대 신혼집 소파를 찾으신다면 바로 이겁니다
작성자 s****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4-01-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9





1. 상품명과 선택이유 

* 상품명 : 막스앤 레코 3.5인+스툴 풀그레인 통가죽 소파

* 선택이유 : 20평대 소형평수라 소파 사이즈가 너무 크면 답답해보일 것 같아서 사이즈 고민이 정말 많았어요 

등받이도 너무 높지 않았으면 좋겠고 좌방석도 너무 넓으면 소파와 티비 간의 거리가 너무 좁아질까봐 걱정이 많이 되었었구요 

고민이 많았던 만큼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쇼룸들 돌아다니면서 참 많이도 봤었습니다..

사이즈가 마음에 들면 색깔이 마음에 안들고, 모양이 마음에 들면 소재가 마음에 안들고ㅠㅠ 

그러다가 가까이 막스앤 파주 쇼룸을 들러보게 되었는데, 딱 제가 원하던 심플한 스타일의 미니멀한 가죽소파가 운명처럼..다가왔습니다.

거실이 넓지 않은 24평 저희집 거실에는 3.5인이 딱일 것 같았고, 신혼부부 두 명이 편히 발 뻗고 쉬기에는 스툴까지 있는게 좋을 것 같아 요렇게 선택하게 되었어요!

또, 등받이가 높으면 부피감이 너무 커보이고, 또 너무 낮으면 착석감이 안좋고한데, 저희가 선택한 모델은 적당한 높이라, 넓어보이면서도 앉았을때 적당히 등을 받쳐줘서 편안합니다.

헤드레스트 역할이 필요할 때는 쿠션으로 받치면 될 것 같아서 따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결정장애인 제가 보자마자 10분만에 결정했으니 말 다했다 봅니다^^



2. 소파컬러와 선택이유

* 소파컬러 : 오렌지브라운

* 선택이유 : 애초에 가죽소파만 봤었고, 우드톤의 저희집 마루에는 보통 많이들 하시는 그레이나 아이보리보다는 브라운의 톤다운된 색깔이 잘어울리겠더라구요. 

색상은 답정너!!로 오렌지 브라운으로 선택했습니다.

다른 브랜드꺼보면 자칫 이색상이 올드해보이거나 칙칙해보이기도 해서 이 부분도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막스앤 색상이 딱! 트렌디해보이고 세련돼보이고 비싸보이는(?) 적정선의 오렌지 브라운인 것 같아요

때도 덜탈것 같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3. 막스앤 소파를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 일산/파주쪽에 가구, 소파 쇼룸들이 많~~이 있는데 거의 안가본 곳이 없었기 때문에 막스앤도 제 검색 레이더 안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4. 언제 어디에서 구매하셨나요?

※ 필수입력

a. 구매 장소(사이트)  : 막스앤 파주 쇼룸
b. 구매 일자 : 23년 12월 3일



5. 커스터마이즈를 선택 적용하셨습니까?

선택한 커스터마이즈는 어떤것이며 선택 이유는? 

* 선택한 커스터마이즈 : 3.5인 사이즈 변경, 풀그레인 통가죽 변경 

* 선택이유 : 사이즈, 가죽, 색상, 착석감까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는데요, 두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 사이즈 : 저희는 2인 가구이고, 거실 소파 공간에 에어컨 둘 자리까지 고려하면 4인 크기는 들어가지 않겠더라구요. 

3인도 고려를 했었지만, 모듈식으로 분리가 안된다는 점에서 좌방석이 세칸으로 구분되어있는 최소 사이즈인 3.5인으로 선택했습니다. 

걱정이 많은 저는..주문을 하고 와서도 그마저도 사이즈가 크진 않을까 좌방석 가로 사이즈를 5센치씩이라도 줄이는게 낫지 않을까 걱정하며 고객센터에도 문의를 드려봤었는데요, 

상담사분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시며 3.5인에서 사이즈를 더 줄이면 비율도 달라지고, 사이즈 자체도 크지 않을거라고 잘 말씀주셔서 믿고! 그대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스툴도 뺄까말까 했는데, 다리 뻗고 있으려면 딱! 좋습니다. 가로 공간 좁은 집에 소파 놓으시려면 스툴 추가 꼭! 하세용~~

- 가죽 : 소파는 집에서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면서도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오는 가구이기 때문에 고급진 느낌!이 꼭 들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쇼룸에 기존에 전시되어있던 가죽은 이태리 통가죽이라고 들었었고, 그것도 예쁘고 고급졌지만, 저희는 풀그레인 통가죽으로 업그레이드 커스터마이징을 선택했습니다.

기본 구성인 통가죽보다 좀 더 입자(?)가 곱다고 해야하나..그래서 촉감 자체가 확실히 다른 느낌이었어요. 

가죽의 부드러운 느낌이 좀 더 매끄럽고 착 감기는 촉감이고, 보기에도 광택감이 좀 더 돌고 반들한 느낌이에요!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생활 스크래치에도 강한 것 같고 앉았다 일어났을때 가죽 주름이 잡히는것도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실용적이기도 한 것 같아요.

저희는 넘넘 만족중이라서 금액 추가가 있더라도 옵션 추가하시는것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기타 : 착석감은 나중에 점점 부드러워질걸 고려해서 미디움으로 선택했고, 편합니다!



6. 상세 후기

* 위에도 적었다시피, 신혼 첫 가구라 결정에 후회하고 싶지 않아, 정말 많이 비교해봤습니다. 

백화점 브랜드부터 브랜드 쇼룸들, 가구단지 등등까지 다녀보며 조금씩 마음에 걸렸던 부분을 막스앤 소파에서 말끔히 해소해줬어요ㅎㅎ

물론, 디자인이나 브랜드로 보면 더 좋아보이는 곳들도 있겠지만, 가성비는 챙기면서 가심비까지 채울 수 있던건 막스앤 뿐이었을거라고 생각해요.

저희 어머니가 보시더니 2-300은 족히 줬겠다고 하셔서 너무 뿌듯했답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가죽소파 원하시고,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 높은 소파를 원하신다면 막스앤 레코 강!추! 드립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40114_144217501_02.jpg , KakaoTalk_20240114_144217501.jpg , KakaoTalk_20240114_144217501_01.jpg , KakaoTalk_20240114_144217501_03.jpg , KakaoTalk_20240114_144217501_04.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