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N - 고객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집들이 할맛나는 레체 소파
작성자 최****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4-0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7



1. 상품명과 선택이유 : 막스앤 레체4인 + 스툴 이태리 풀그레인 통가죽, 합리적인 가격과 너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쇼룸에서 보자마자 고르게 되었습니다.


2. 소파컬러와 선택이유 : 오렌지브라운, 레체에는 다른 색상을 상상해봐도 오렌지브라운만큼 어울리는 색상은 없을거라고 판단했습니다.


3. 막스앤 소파를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여러 업체를 비교하기위해 인터넷으로 서칭을 하던중 막스앤을 알게 되었고 주변 지인들에게 만날때마다 추천하고 있습니다.


4. 언제 어디에서 구매하셨나요?

※ 필수입력
a. 구매 장소(사이트) : 막스앤 파주 쇼룸
b. 구매 일자 : 2023년 10월 7일

5. 커스터마이즈를 선택 적용하셨습니까?
선택한 커스터마이즈는 어떤것이며 선택 이유는? :
헤드레스트 1개 추가하였습니다. 스툴을 두고 누웠을때 머리를 받쳐줄 헤드레스트 구매했고,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추가적으로 착석감이나 소파 폭과 같은 부분은 커스터마이징할 필요도 없이 기본적인 레체 제품 자체가 저에게 이미 커스터마이즈 되어있었습니다.


5. 상세 후기 : 파주 가구단지쪽으로 소파를 보러가기 위해 여자친구와 몇개의 업체를 골라두고 투어를 했습니다. 가장 먼저 갔던곳이 막스앤이었는데 첫번째 업체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지를까하다가 그래도 여기까지 온김에 다른 곳도 둘러보자 하고 잠시 지름신을 참았습니다. 두세개정도의 업체를 더 둘러보는 중에도 계속해서 머릿속엔 레체밖에 떠오르질않았고, 결국 핸들을 다시 막스앤으로 돌리게 되었습니다. 착석감, 가죽 종류 등 너무나 상세한 설명을 해주신 덕에 아는만큼 보인다고 다시 돌아왔을때 레체만한 제품은 없을거같다고 판단하고 바로 계약을 했습니다.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집에 배송이 왔을때 배송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깔끔하게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신혼집이다보니, 집들이를 많이 하였는데 문열고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소파에 대한 칭찬이 제일 많았습니다. 다들 디자인이 너무 고급지고 색상에 대한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집들이 했을때 가장 큰 행복은 제가 꾸민 공간에 대한 칭찬이 아닐까요 ㅎㅎ 항상 뿌듯함을 느끼고 있고 지인들에게 무한 추천중이에요~ 행복한 신혼생활에 활기와 편안함을 불어넣어주는 막스앤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IMG_6269.jpeg , IMG_6320.jpeg , IMG_6321.jpe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