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N - 고객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막시모 4인 소파 코너형 카우치 소파 후기
작성자 민****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7-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3





1. 상품명 :막시모 4인 소파 코너형 카우치


2. 상품 소재(원단) :풀그레인 가죽


3. 컬러 : 베이지


4. 구매 일자 / 구매 장소 :5월/ 파주 쇼룸 구매


5. 커스터마이즈 옵션 : 독립 스프링.메모리폼

6. 해당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선택하신 이유 :

평소 소파나 침대의 강도가 탄탄함과 푹신함 사이의 느낌을 좋아하여, 탄탄한 독립 스프링과 푹신한 메모리 폼 두가지로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또 풀그레인 가죽 자체의 스무스한 가죽 느낌이 좋아서, 풀그레인 가죽을 선택 하였습니다. 막스앤 가죽이 광고를 하는 타 메이커 브랜드에 비해 절대 뒤쳐지지 않는다는걸 느낀 후 

가공되지않은 부드러운 가죽을 선택 했습니다. 



7. 상세 후기


입주를 압두고 이런 저런 소파 브랜드를 알아보았지만, 소파는 하루나 휴식 중 가장 오래 머물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소파의 경우는 이것저것 만드는 대기업 제품 중 하나를 사고싶지 않았고, 소파 자체에 집중하는 브랜드를 찾아서 구매 하고 싶었습니다.


자XX, 에X 등 광고를 하는 회사들의 브랜드는, 물건은 꽤 좋았지만 어마무시한 금액대에 놀라서 자세한 금액조차 알아보지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막스앤이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고, 소파자체에 집중한 브랜드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자XX에 절대 뒤쳐지지 않는 상품과 가죽 질에 반해서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집의 구조나 크기, 인원수를 가지고 크기나 색상 등을 추천해주시던 쇼룸의 직원분의 상세한 설명에, 그날 방문하여 바로 계약하고 돌아왔습니다.


또한 무조건 적인 소파 커스터마이징이 아닌, 집에 어울릴 사이즈와 크기를 추천 해주셔서 더욱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사 후 소파를 받아보았는데, 역시나 색상이나 느낌 모두가 매장에서 봤던 그느낌 그대로 였어서 집의 디자인에 찰떡 궁합이였습니다.


아직 상품을 받은지 알마 되지 않았지만 천연 가죽 그대로의 촉감이 몸에 닿을때 기분이 좋아집니다.


또 촘촘한 바느질이나 소파 디테일을 보면 신경 많이 썻구나 하는걸 알 수 있는것 같아요 


좋은 가죽은 손가락으로 눌러서 옴직이면 그 주름이 쭈욱 ~ 따라와야 좋은 가죽이라던 쇼룸 직원분의 말씀이 떠올라 저도 한번 다시 해봤는데, 역시 쇼룸에서의 그 느낌이였어요~!


또 다각도로 이루어진 헤드레스트가 그때그때 편한 자세에 맞게, 내가 하고 싶은 자세에 맞게 조절되어 조금 더 편안한 휴식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것 같습니다.



이가격에 이 소파 어디가서 못구할듯 싶습니다. 광고는 비록 하지 않지만 이정도 퀄리티의 좋은 소파를 구매하게 되어 기쁩니다.


친구들이 하나 둘씩 결혼 하는 시기인데 무조건 저는 막스앤 소파에 가서 앉아보고 가격 보고 소파 결정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막스앤 짱.



첨부파일 2.jpg , 3.jpg , 5.jpg , 6.jpg , 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