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N - 고객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탑배너 닫기버튼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카르멘 4인 + 스툴 통가죽 네이비 후기
작성자 막스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0-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6

한상*님 구매 후기 : 카르멘 4인 + 스툴 네이비 통가죽

드디어 3주 동안의 기다림을 거쳐 어제 소파가 도착했습니다.


7년동안 고생해줬던 면피 소파가 그 수명을 다 하면서, 이번에는 통가죽 소파를 구매하겠다는 일념하네 한 달 넘게 여러 소파를 둘러 보던 중 알게 된 맥스앤 핸드메이드..

인터넷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상품평이 워낙 좋았지만,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소파였기에 체험해 보지 않고 구매하기에는 많은 망설임이 생기더라고요..

그렇다고, 파주 전시 매장까지 찾아가서 둘러보기에는 너무 먼 곳에 매장이 있었고요,,

그러던 중 일산으로 전시매장을 옮겼다는 글을 보고, 바로 일산 매장 방문을 결정하고 찾아 갔습니다.


원래 구매를 고민하던 제품은 아다지어 통가죽 이었으나, 매장에서 카르멘을 사용해 보고 고민 없이 즉시 카르멘으로 마음을 돌렸습니다.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목받침과 팔걸이의 편리함은 기존 소파만 사용하던 저로서는 정말 신세계 였습니다.

물론, 통가죽의 품질이나 색상, 광택정도, 받침, 크기 등을 원하는 대로 모두 조절 가능하다는 엄청난 장점도 있었고요,,

일산가구매장 돌아 다니면서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품질은 정말 말도 안 된다는 것을 실감 했고요.. ^^

그렇게 방문 기념 스타벅스 상품권 받고, 당일 바로 구매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현금 결재 진행하면서 현금영수증이나, 배송일 등을 원하는 날짜로 모두 맞춰 주셨고, 기타 요구 사항도 세밀히 들어 주시는 등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마음 편하게 3주간의 기다림을 거쳐 드디어 어제 착한 기사서비스를 통해 소파를 받았고요,

기사님께서 새 제품 설치 후 기존에 있던 4인 소파를 아파트의 대형폐기물 보관서까지 잘 이동해 주시는 등 착한 기사 서비스를 잘 해 주셨습니다.


이제 소파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하루 동안 사용해 본 느낌은,, 올해 제가 한 일 중 가장 잘한 일 TOP3 에 뽑힐 정도로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 듭니다.

정말 편하고, 색이나 감촉 등 뭐 하나 나무랄 것이 없습니다.

저희는 청색 무광 을 선택 했는데,, 자연광에서는 거의 짙은 남색 느낌이 나서 검은색 보다는 분위기가 좋고 집 안의 다른 가구 들과도 잘 어울립니다.
(처음에는 검은색을 고민 했지만, 너무 어둡다는 생각에 청색을 선택하였고, 지금은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방면에 따라 생기 조금씩 다르게 느껴 지는 것이 또 다른 매력인 소파 입니다.

피부와 닫는 면은 모두 통가죽으로 가공처리 되어 있는 것 맞고요,, (사진 보면 인조가죽과 통가죽 이은 부분에서 두께 차이가 확실히 남)

쿠션은 약간 단단한 듯 하지만, 허리를 탄탄히 잘 받쳐주는 느낌의 그런 소파 입니다. 소파 특성 상 아이들이 올라가서 뛰는 경우도 있고 해서 너무 푹신하며 나중에 꺼져서 볼품 없어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카르멘은 그러지 않을 것 같아요..


와이프를 포함해서 모든 가족들이 새롭게 들여 온 소파에 너무 만족 스러워해서 저 또한 너무 기분이 좋네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참 좋은 제품이라 생각 하는 막스앤핸드메이드의 카르멘 402S 소파 입니다.


강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153 막스앤 카르멘 4인+스툴 이태리 통가죽 소파 이래서 막스앤 후기가 좋았군요!!! 파일첨부 김**** 2022-12-14 251
13950 막스앤 카르멘 4인+스툴 이태리 통가죽 소파 편안한 소파로 아늑해진 거실 파일첨부 황**** 2022-10-27 211
12735 막스앤 카르멘 4인+스툴 이태리 통가죽 소파 카르멘 402S 통가죽 한달사용후기 파일첨부 박**** 2022-04-10 293
12355 막스앤 카르멘 4인+스툴 이태리 통가죽 소파 인테리어의 완성은 막스앤 파일첨부 신**** 2022-03-01 301
12210 막스앤 카르멘 4인+스툴 이태리 통가죽 소파 아이도 좋아하는 우리집 막스앤 카르멘 소파♡ 파일첨부 이**** 2022-02-11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