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N - 고객후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소파는 너무 좋습니다. 배송 및 사후저리는 기대이하입니다.
작성자 김****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1-04-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



1. 구매하신 상품 : 피오레 풀그레인 4인

2. 상품 색상 : 쿨그레이

3. 상품 소재(원단) : 풀크레인 통가죽

4. 구매 일자 / 구매 장소 : 2021년 1월 3일 파주 쇼륨

5. 커스터마이즈 옵션 : 독립 스프링 등 모든 가능한 풀 옵션

6. 해당 커스터마이즈 옵션을 선택하신 이유 : 오래 사용해도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7. 상세 후기

소파 자체는 기대한 만큼 좋지만, 이 모든 것을 배송과정에서 망쳐버렸습니다.
정말 억울하고 어이없어서 앞으로는 이런 피해를 받는 분이 생기지 않도록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1월 3일 신축 입주를 준비하면서 발품 팔아 여러곳을 둘러보고, 제일 맘에 들어서 막스앤에서 구매 결정을 하였습니다. 

문제는 배송이었는데요, 입주기간 중인  3월 27일에 받기로 했다가 다른 일정들과 조율하는 과정에서 3월 19일로 변경했습니다.

19일 배송확인문자도 왔었는데, 본사와 공장 측에 의사소통이 안되어 19일 당일 오전에 배송이 안된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아직 제작이 안되었다는 겁니다. 연차를 써가며 시간을 낸건데 어이없었지만 어쩔 수 없어서 27일에 받기로 하고 무조건 저희 시간에 맞춰주기로 했었습니다.

27일 배송당일 오전 배송기사분이 임의로 시간 변경을 요청하는 전화를 했고, 우린 약속시간에 맞춰 줄 것을 재차 얘기했고 알았다고 끊었습니다. 그런데 약속시간에 다시 전화를 해서 1시간반을 늦겠다고 하더군요...  결국 약속시간에서 1시간 40분 후 도착, 2시간이 지난후에야 소파를 배송완료하고 부리나케 배송기사분은 떠났습니다.

저흰 예정된 일정이 있어 급하게 나오게 되었고, 아직 입주 전인 아파트라 아무도 출입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29일 오전 소파 근처에서 마루 찍힘을 발견하고 고객센터에 얘기했으나 배송당일 기사한테 얘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리 불가라고 얘기했습니다. 

결국 마루 찍힘은 보수받지 못했고, 자비로 처리했네요.. 

배송기사에게 정식으로 사과받은 것도 없고, 그 이후 고객센터는 연락도 없습니다. 


배송일정 변경하시는 분들은 꼭 여러번 확인하십시오. 

저희는 2차례 확인했으나 한번은 소파 제작이 안되어서, 한번은 약속한 시간을 훌쩍지나서 받았고, 심지어는 마루 찍힘사고까지 있었습니다.


첨부파일 20210327_171008.jpg , 1616992322141-1.jpg , 1616992322141-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